Hola Mexico

from MurmuR 2010.11.01 23:18



+
옴팡지게 구린 핸드폰 사진 드립
+
스물 다섯 시간째 비행 중
멕시코 알타미라 앞바다(걸프) 위로
일출 발견!

체인점으로 유명한 Holiday Inn
미국에 이어 멕시코에서도 여기서 자는구나.

공장 옆으로 또 일출...

해변 옆에 리조트 느낌의 레스토랑.
이름..? 기억 못함 ㅡ ㅡ

뜨끈뜨끈한 지역이라 그런지
나무가 심상치않다

이름이 왜 기억이 안날까?

어느 식당을 가나 주는 소스, 빵, 과자?

해물인데 받침대는 거울이라거지 ㅡ ㅡ

식당에 자동차 번호판 한 가득.
기대했던 멕시코는 어디간거야!

따꼬

숙소 내 방에서 본 야경
수영장에 한 번 들어갔어야 했는데.. 수영빤쓰가.. ㅡ ㅡ

멕시코에선 달이 좀 크게 보이더라.

주말에 한가롭게 나와서 멍 때려주고

응?

잔인하게 묘사했어 -ㄴ-
노 끌라바도스?

낯선 풍경

혼자 자는데 투 베드를 주신
홀리데이 인에 심심한 감사의 인사를...

와인 한 병 따주시고

한 병이 두 병이 되고..

멕시코에서도 따벅.
아메리카노
제일 큰 컵이 3천원 돈..

촛불인거 같은데 이쁜가?

완전 사랑하는 치즈
종류도 엄청 많고 ㅠㅠ

낯선 풍경 2

꼬로나, 데까따, 인디아에 이은 보헤미아

튀김.
새우, 치즈 뭐 이런게 가득...
하나 먹으면 배가 부른 단점이 ㅡ ㅡ

쪼개면 머 저렇다...

머 이것저것 나왔네

혼자서 이런거 먹어봤는가?ㅋㅋㅋ -ㄴ-

땀삐꼬에서 다시 멕시코 시티로

雲海

Piramide del sol
피라미드 태양

정상까지 올라갈 수 있고 꽤나 높다

경사가... ㅎㄷㄷ

이집트의 피라미드와는 좀 다른 느낌.
이집트의 그것을 본적은 없지만...

왼쪽에 살포시
Piramide de la luna
피라미드 달

내가 좋아하는 단어
낮달

피라미드 태양 정상에서 본..

피라미드 달 7부 능선에서 본..
영화 "아포칼립토"에서 포로의 심장을 꺼내 제사를 지내던 의식이
과거에 실제로 이 곳에서 행해졌다 하더라는.

자연적으로 생긴 동굴 안에 만든 레스토랑

레모네이드 한잔

무너진다면?

비만...

촌놈.. 캠리를 타다

멕시코 시티 공항
다시 LA로...

마지막 멕시코 일몰...






인천공항 도착 후 땀삐꼬 공항에 내리는데 28시간
땀삐꼬 공항 도착 후 인천 공항으로 돌아오는데 32시간
인천에서 집까지 왕복 2시간은 애교

다시 가라면 갈 수는 있겠지만...
가고 싶지는 않다 ㅠㅠ
(놀러 가는거라면.. 뭐...)



'Murmu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휘리리팍  (4) 2010.11.14
그냥 그렇게..  (8) 2010.11.06
Hola Mexico  (7) 2010.11.01
출국..  (9) 2010.10.18
일년 전 오늘..  (10) 2010.10.12
또 다시 가을..  (6) 2010.10.09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설양~ 2010.11.02 11:57  address  modify / delete  reply

    엄청난 시간이군요...-ㅅ-;; 전 10시간도 힘들던데요
    남미는 그래서 가고싶어도 망설여진다는..ㅜㅜ
    그래도 좋은시간 보내고 오신것같네요~ 맛난것도 많이드시고~
    전 시드니에서 던이없어서 저녁은 늘 집에서 해먹었..ㅜㅜ

    • BlogIcon TACOOn 2010.11.09 20:34 신고  address  modify / delete

      오래 날다 보면.. 무뎌져요.
      뭘 먹던 무엇을 보던.. 떠났다는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.
      그것만으로도 의미있는 거니까요~

  2. BlogIcon 청산리벽계수 2010.11.08 11:24 신고  address  modify / delete  reply

    한 번쯤 발 딛어보고 싶은 곳...
    뭐.. 비행시간 쯤이야.. 견디면 재미난 일 허허;;

  3. BlogIcon 금성에서 온 여자 2010.11.09 16:54 신고  address  modify / delete  reply

    다음엔 다른 나라로 출장가는 걸로,, ㅋ
    멕시코에 며칠이나 있다 온 거니?
    낮달 사진 좋구나.
    음식은 그닥 맛있어 보이지 않네.

    • BlogIcon TACOOn 2010.11.09 20:36 신고  address  modify / delete

      10일정도 있다가 왔어요 ^^
      맛있는 음식은.. 먹기 바빠서 못 찍고;
      그냥 그런 음식은.. 찍고.. ㅎㅎㅎㅎ;;

  4. BlogIcon Hong♡ 2010.11.18 13:15  address  modify / delete  reply

    멋지네요~ㅎㅎ 출장이라도 가보고 싶은 1인 ㅋㅋㅋ 사진은 춈 아쉽지만 ㅋㅋ 아아아 부러워요~ ㅋㅋ

    고생하셨네요~